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해인, 지수 JTBC 드라마 설강화 주연

연예

by Lucky is mine 2021. 10. 9. 19:03

본문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다시 한번 재조명받고 있는 정해인 배우가

블랙핑크의 지수와 함께 찍는 JTBC 새 드라마 설강화로 12월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드라마 설강화는 1987년 서울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대학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와 위기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여대생 영로의 시대를 거스른 절절한 사랑 이야기인데요, 블랙 핑크의 지수가 드라마 주인공을 발탁되면서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의 팬들까지 사로 잡을 로맨스를 만들어 낼 것 같습니다. 

 

 

 

SKY캐슬 유현미 작가와 조현탁 감독이 다시 한번 뭉쳐서 만든 작품이라서 그런지 윤세아, 김혜윤과 같이 이전에 함께 작품을 같이 했던 배우들의 등장도 눈길을 끕니다. 

 

 

 

 

방영예정: JTBC 2021년도 12월~

 

설강화 주요 내용 및 이슈

설강화는 1980년대 군사 정권을 배경으로 남북 대치 상황에서 대선 정국을 풍자하는 블랙 코미디인 동시에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민주화 운동에 앞장서는 주인공 정해인이 사실은 무장간첩이라는 설정이 더욱 흥미를 이끌어 내고 있는데요, 여자 주인공 지수가 실존 민주화 운동가의 이름과 같다는 점이 요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설강화를 통해 민주화 운동이 폄훼되고 있다는 내용으로 시위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역사 왜곡 논란으로 드라마가 중단되는 게 아니냐는 우려도 있지만 JTBC 측은 이런 논란에 대해서 제작진의 의도와는 입장이 다르다는 의견을 표명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방영 예정인 12월에 과연 시청자들을 찾아올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