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새론 음주운전논란 사과 문 및 하차

연예

by Lucky is mine 2022. 5. 20. 10:02

본문

728x90
반응형

아역 배우 출신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김새론이 현재 음주운전 논란으로 인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김새론은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많은 팬들의 실망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예능 온앤오프에서 운전실력을 자랑하면서 운전에 자신감을 가졌던 김새론이라서 더욱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등을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경찰은 "비틀거리며 운전하는 차가 있다"는 신고를 여러 차례 받고 출동해 김새론을 붙잡았고, 김새론은 현장 음주 측정을 거부하고 채혈을 원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김새론이 낸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 나면서 인근 상점 등에 전기 공급이 약 3시간 끊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사과전문

 “먼저 사고와 피해 상황을 정리한 뒤 늦게 입장을 전해 죄송하다.  저는 어제 5월 18일 오전 8시께 강남에서 공공기물을 파손하는 사고를 냈습니다. 음주 상태로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저의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 주변 상가 상인, 시민, 복구해준 분들 등 너무나도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습니다. 더 신중하고 책임감있게 행동해야 했으나 그러지 못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사고로 인한 피해는 회사와 함께 정리해 나가는 중이며 마지막까지 소통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촬영 중인작품과 준비하던 작품의 제작에 차질을 드리게 되어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비롯한 제작진에게도 너무나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리며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 

 

이번 불미스러운 사건에 관해 변명의 여지가 없으며 제가 저지른 잘못에 스스로도 실망스럽고 너무나 부끄럽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깊이 반성하고 또 반성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경찰은 김새론은을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했으며, 추후 동승자 등을 조사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인해 김새론은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하차했으며, 넷플릭스 '사냥개들'은 현재 논의 중에 있다고 하네요. 아직 촬영을 시작하지 않아 사태 수습이 됐던 '트롤리'와 달리 '사냥개들'은 이미 상당 부분 촬영을 진행한 상태로, 난감한 상황에 놓였다는데요, 수사가 어떻게 마무리 될지 끝까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